무진 동차량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덕후니 조회 19회 작성일 2021-07-27 18:49:19 댓글 0

본문

[엠픽] '아찔 운전' 잡고 보니 무면허 10대들…훔친 차로 서울 시내 질주

차량을 훔친 뒤 서울 시내를 질주한 10대 일당이 검거됐습니다.

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(27일) 새벽 2시 30분쯤 특수절도·무면허 등의 혐의로 초등학생 A군과 중학생 B군을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.

A군은 영등포구에서 차량을 훔친 뒤 용산구, 서초구, 강남구 일대 수십 km를 질주한 혐의를 받습니다.

A군 등은 경찰의 정차 요구를 무시한 채 신호를 무시하고 차선을 넘나들며 위험한 질주를 이어가다가 강남구 압구정로 일대에서 경찰차에 가로막히자 차에서 내려 도주하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.

차 뒷좌석엔 A군과 B군 외에도 2명의 10대가 있었으나 이들은 차량 절도에 가담하진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.

경찰은 A군과 B군을 상대로 자세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.

영상으로 확인하시죠.

제작: MBN디지털뉴스부
영상편집: 이혜원

#10대#무면허운전#강남경찰서#차량절도#비행청소년#MBN디지털뉴스#M픽#엠픽

☞MBN NEWS 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G9aFJTZ-lMCHAiO1KJsirg?sub_confirmation=1
☞MPLAY 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84IlgY5HIzxKBZOt8XM5UA?sub_confirmation=1
☞MBN Entertainment 구독하기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YyLIlOJyqkAFKlVjzX5img?sub_confirmation=1
☞MBN 공식 홈페이지 : https://www.mbn.co.kr

리무진타고 고등학교 등교하기 !ㅋㅋㅋㅋ

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알람설정 부탁해요 :D

* 인스타그램(비하인드 보러가기) : https://www.instagram.com/korner_lee
* 짧은영상(틱톡) : @korner92

[코너 멤버들 채널♥]

* 유시현 채널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uzivGhgSXRTbQUTbx6IUIg

* 재욱이 채널 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KHktYeGoO938OBdOlTpRDA

* 코너팀 옷 구경 : https://smartstore.naver.com/youthhood_/products/4877963163

항상 재밌게 봐주시는 우리 구독자 여러분들 정말 사랑합니다앙!!!

[우리 멤버들 SNS♥]

재욱 - Instagram ; @Ja_W00k

소정 - Instagram ; @jeongsojeong90

연주 - Instagram ; @yeondoo._.ing

재호 - Instagram ; @hyehwa_18062

시현 - Instagram ; @yoo_sihyeon7567

[팬사서함] 굳이 보내주시겠다면 사양하지 않겠슴당ㅋㅋㅋ!
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8 15층 샌드박스 네트워크
받는 사람명 - 코너

사랑합니다앙♥

11993회. 친구 녀석이 배가 너무 아프다고 해서... 과속을 했습니다. 그런데...b15900 과속블박차 신호위반상대차

b15900, 210726(월) 오전 생방송, 다시는 과속하지 않겠습니다

친구들과 밤낚시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, 과속하던 블박차와 왼쪽에서 신호위반 좌회전하던 차량과 사고

사고지점 약 400m 앞 80km 과속 단속구간이었고 사고 직전 블박차(본인) 속도는 120을 넘었습니다. ㅠㅠ


보험사에서 "7:3에서 9:1 사이 나올꺼다" 라는 말만 듣고 연락을 아직 못받았습니다.
9:1은 안 나올거 같고
생각하고 있는게 8:2인데
만약 7:3이라고 한다면 가만히 있어야 되나요?




* 투표

1. 신호위반 차 100% 잘못 (24%)

2. 80:20 (38%)

3 70:30 (32%)

4. 60:40 (2%)

5. 오히려 과속한 블박차가 더 잘못 (4%)


100:0 은 아님
제한 속도를 지켰다면 미리 보였고, 빵~ 하면서 속도를 줄여서 피할 수 있었을 것

비까지 왔다면 20% 감속했어야 함

블박차에게 잘못 있음

진행했던 사건 중에
엄청난 과속으로 달리다가 불법 유턴하는 차를 피하다가 도로를 이탈, 건물과 충돌해 사망한 사고

80:20 으로 종결(상대측에서 이의하지 않음)
그러나 20%보다는 더 많이 보였음


이번 사건은 70:30을 기준으로 60-80 까지..
신호위반한 쪽이 더 잘못한 것

상대차 입장에서는 달려오는 차가 안 보였거나 아주 멀리 있다고 생각했고

속도때문에 사고 결과가 커진 점 때문에

70:30 전후 의견

신호위반 하지 마세요 과속하는 차가 있습니다.
과속하면 신호위반 차량 보여도 피할 수 없음


쭌, 블랙박스, 블박영상, 교통사고 영상, traffic accident, car accident, dash cam, black box

... 

#무진 동차량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3,686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overapp.net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